네돈내산의 표본🤯 내 돈도 모자라 남자까지 뺏어가려는 언니 [썰바이벌] | KBS Joy 210401 방송

2021. 04. 02.
67 591 조회수

네돈내산의 표본🤯 내 돈도 모자라 남자까지 뺏어가려는 언니 [썰바이벌]
B급 감성 밸런스 토크쇼 #썰바이벌
★ 매주 목요일 밤 8시 30분 KBS Joy ★
출연 : 박나래, 김지민, 황보라
[KBS N]
▶ 홈페이지 : www.kbsn.co.kr
▶ 유튜브: bit.ly/2QEKonn
▶ 페이스북 : facebook.com/happykbsn
▶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kbsn_official

댓글
  • 부모님들이 얼마나 오냐오냐 키웠으면 어머님 가족이라고 다해줘야하는거는 아니에요

    송예슬송예슬9 시간 전
  • 부모도 문제 있음. 내가 부모였으면 나가거나 말거나 알아서 하라 했을듯 시팔.

    볼빨간ᄋᄌᄋ볼빨간ᄋᄌᄋ14 시간 전
  • 언니도 가족 맞네 가'족'같은 쉐키

    도기꾸도기꾸일 전
  • 연 끊어요...

    정내내정내내일 전
  • 그냥 가출하게 냅두는게 답

    최미경최미경일 전
  • 4:22가 족같네요 저였음 변호사 만나서 호족 파달라고 하겠네요 , 아니 대학라이프도 유학보낸 다고 보내고 결혼자금도 지 성형 한다고 뺏어가 이제는 남자까지 체갈려는 개 쓰렉같은게 고작 몇달 일찍 태어났다고 누릴수 있는 권력이면 나중엔 지 결혼하는 것도 돈달라하고 지 이혼하면 이혼자금도 달래고 무슨 가 족이지 이 ㅈㄹ 이냐고 그건 그냥 지갑취급하는 거지ㅡㅡ

    cacao caocacao cao일 전
  • 언니 욕하지 마세요ㅋ 저건 저렇게 키운 부모한테 전적으로 책임있는겁니다. 가족이라는 프레임 안에서 동생에게만 지속적이고 일방적인 희생을 강요한다는 건 사실 동생을 가족이라고 생각안하는 겁니다. 이런 경우 만약 둘이 사고가 나도 언니한테 달려갈 사람들이에요. 그리고 동생분도 언뜻보면 착한것 같지만 그냥 모질한거에요.. 저정도면 연끊고 자기 살길 찾는게 답인데 뻔한 답을 알면서 지금까지 상황을 끌고온 점. 언니가 저 지경이 되도록 부모와 언니를 말리거나 바뀔 수 있도록 돕지않고 회피한거니깐요.

    상상그이상.상상그이상.일 전
  • 뭘 어떡해요... 언니고 뭐고 손절쳐야죠 독립해서

    김밍뭉김밍뭉일 전
  • 안됩니다

    {프로틴공주}{프로틴공주}일 전
  • 그놈에 가족.....

    인새인새2 일 전
  • 양보할게 있는거지. 언니가 돼서 양보, 배려만 바라고 정작 언니가 되서 동생한테 해준게 뭐니? 저건 부모님 잘못도 크다. 언니는 저게 잘못된건지 모름.

    얍힘내라얍힘내라3 일 전
  • 애미가 첫째 딸년을 어떻게 키운거냐..답없네.그냥 다 무시하고 혼자 자립하세요.이꼴저꼴안봐야 속편하지

    갸응갸응3 일 전
  • 언니 어렸을 때 엄마가 애초에 잘 잡았으면 커서까지 안 저러지.. 그냥 오냐오냐 다 받아주고 동생한테 해결해달라는 식으로 떠미니까 언니는 코만 높아지고 그냥 노답가족이다 손절하고 사세요

    쿄롤롤로로쿄롤롤로로3 일 전
  • 부모님잘못임잘못키움

    김재은김재은3 일 전
  • 엄마 머리채 언니머리채 다잡고 사연자분 앞에서 흔들면서 무릎꿇고사과하고 그동안 빛진거 한달내에못갑으면 대가리를 박살내버린다고 말하고싶에 뒤지것다 아오씨..

    나는야유애나!Youtube나는야유애나!Youtube3 일 전
  • 사이다 좀...난이런게가장싫어....사이다없는거ㅠㅠㅠㅠ

    간GG치킨간GG치킨3 일 전
  • 꼭 독립하세요..부모님과 언니분 모두 문제가 있으신것같아요.

    몽글몽글몽글몽글3 일 전
  • 이게 가족이냐?

    관캐관캐4 일 전
  • 이딴주작좀 하지마라

    Olsen ElizabethOlsen Elizabeth4 일 전
  • 제보자님 전 독 립을 추천드리고요 집 나갈 때 꼭 닭치고 돈 이나 갚아라고 하고 문 콱닫고 나가세요

    김단아김단아4 일 전
  • 인연을 끊고 살아야지

    뽀순이뽀순이4 일 전
  • 연끊고 사니까 내인생에 좋은날만 있더라~~~ 언넝 나오시길 ㅎ 저언니는 나르시스트

    찡뚱빵찡뚱빵4 일 전
  • 양보 하지마세요 정말 로 언니는 가족 없으면 길거리에서 도 돈 벌려는 생각도 없을듯

    조희정조희정4 일 전
  • 쳐 나가서 다신 돌아오지 말라고 하거나 그냥 사연자분이 엄마 언니 연 끊고 독립하세요 제발.. 완전 아무 관계 없고 모르는 사람이 봐도 막 울화통이 터지고 막 눈물이 나올려 그러는데 사연자분은 얼마나 힘들겠어요. 연 끊고 독립하는게 답입니다..

    오춘희오춘희5 일 전
  • 아니... 언니라면 동생들한테 나눠주며 살짝에 다툼은 있어도 저래 남자까지 뺏는 언니는 없지않나요? 저분은 진짜 부모님덕에 누릴꺼 다 누리면서 동생이 뒷바라지 하다하다가 이제는 막 소개팅남까지 뺏는건 진짜 4가지를 지대로 처먹네요ㅡㅡ 저런언니는 버려요 막내동생님 머리속에서 없애요

    박판다박판다5 일 전
  • 나 같으면 걍 집 나가서 가족이랑 연 끊고 살았을 듯 아니면 친구들이나 부모님이랑 계략해가지고 저 성격 고쳐놓으려고 했을 듯 그래도 안 되면 상담 좀 받으라고 안 그러면 연 끊겠다고 선언했을 듯.. 진짜 사연자분이 보살인 듯..

    프리지아프리지아5 일 전
  • 와.. 이거 보고 나 욕함 솔직히 언니가 가출한다~집 나간다~그러니까 썰녀 어머니께서 그러는 겁니다. 썰녀님도 집 한번 나가세요!!!!!!!!!!! 언니가 ㄹㅇ 노답이노;;; 내가 언니면 평생 얼굴 못들고 다님;;; 내가 중딩인댜 나도 이런 쓰레기 짓 동생한테 안함;;; 내 동생한테 물어봤는데 동생이 나 같으면 죽였다 진짜~ 그러는덬ㅋㅋ 님은 왜 그렀게 살어요 언니~~^^

    뭉치뭉치5 일 전
  • 저 언니 진짜 노답이네......😡😡😡😡😡 정말 아무짝에도 쓸모 없는 언니ㄴㅕㄴ이네.....🤯🤯🤯🤯🤯🤯🤯

    정수민정수민5 일 전
  • 와 미친ㅋㅋㅋㅋㅋㅋ 언니도 언니지만 저정도면 엄마도 문제야...

    BlackJerryBlackJerry5 일 전
  • 너도 가출한다고 패악질 부리고 독립하세여~~안그럼 하인으로사시던가

    프링글스프링글스5 일 전
  • 이건 부모가 문제지 어릴때부터 저렇게 하고싶은데로 사니까 지금까지저러는거지

    이름이름6 일 전
  • 부모가 너무 싫다... 특히 저 엄마.... 저럴까면 둘째를 왜 낳았냐 그냥 첫재 패악질이나 혼자 책임지고 살지..

    Kelly AhnKelly Ahn6 일 전
  • ; 부모님이 큰문제다 솔직히 이건 자꾸 다 양보하래 ;

    유승연유승연6 일 전
  • 솔직히 이건 엄마분이 더 잘못함 3살 버릇 아직도 안고치고 살면 20대까지 쭉 버릇 안고쳐진다는데 저거 계속 안고치고 가족이잖아 라고 한 엄마분은 동생분은 아예 그냥 가족이 아니란거잖지 않나

    호수호수6 일 전
  • 진짜 화가나서 댓 씁니다 언니분 걍 내쫒으세요

    노는게 제일좋은뽀로로노는게 제일좋은뽀로로6 일 전
  • 제보자 이상하네 집 나가야ㅣ

    전진환전진환6 일 전
  • 부모가 오냐오냐하니까 그렇지

    김수리김수리6 일 전
  • 신고하세요

    이상혁이상혁6 일 전
  • 언니고 뭐고 그냥 패버려 가좆같은 소리하네

    JerryJerry6 일 전
  • 막내딸은 가족아니야!!!???? 가족아니야 저 엄마 호구야 나가세욮 집을 걀

    아이스크림 자매TV 딸기,바나나,초코아이스크림 자매TV 딸기,바나나,초코6 일 전
  • 박수홍네집 같다

    YERIN ANYERIN AN7 일 전
  • 그냥 한번 소리지리든 말든 무시하거나 혼내거나 해야됄거같은데..안그러면 절대 고칠리 없을듯 집 나가면 나가라해요 어차피 나갈때도 없어서 다시 언젠간 들어와요

    개구리개구리7 일 전
  • 이건 언니보다 부모문제아닌가 아니 어릴때 교육을어케 시킨거야?! 아니 이건 답이 독립이 아닌 가족과 아예 연을 끊어야 될거같은데

    한별로그한별로그7 일 전
  • 와 언니가 저러는거도 짜증나는데 엄마까지 언니편이면 난 둘다 연락 끊음.. 사연자님 얼른 조망가셔서 맘편히 사세요 진짜 어차피 빌려준돈 다 안돌아올거고 엄마도 사연자한테는 당연하게 받아서 언니도와주는거 말이안되요 혼자 잘먹고 잘살기를 바랍니다

    앨리스앨리스7 일 전
  • 언니가 문제가 아니라 부모가 전적으로 문제네

    안성진안성진7 일 전
  • 가족과 손절치고 새로운 가족을 만드세요. 평생 등골 브레이커각. 골수까지 뽑히고 더이상 뽑아낼 게 없을 때 버려집니다. 남보다 못하네요.

    오즈의맙소사오즈의맙소사7 일 전
  • 무개념에 상식도 없고 뻔뻔스럽다.

    유현숙유현숙7 일 전
  • 저거는 진짜 뒤지는게 부모랑 동생을 위한 일인듯

    김지훈김지훈7 일 전
  • 주인공이 걍 병신임 ㅋㅋㅋ ㅈㄴ 얼마나 호구면 지 언니한테 호구짓당하냐 ㅋㅋ

    Mo BiMo Bi7 일 전
  • 역겹네 가족이 아니라 가 족같은 이네

    한ᄇ한ᄇ8 일 전
  • ㄹㅇ 절대 못참음 나는 저러면 부모님이고 뭐고 그 날은 언니 한 명 반 죽여야됌 내가 스트레스로 앓기전에 족친다 진짜 가족이라도 선은 넘지말아야지

    응닥쳐응닥쳐8 일 전
  • 박수ㅎ~ 엄마와 비슷할 것 같은 뇌피셜...ㅠㅠ

    세상 우아한 곳세상 우아한 곳8 일 전
  • 박수홍씨와 그가족이 생각나네..................................................

    bazoo bazoobazoo bazoo8 일 전
  • 어떻게해야 저런 이기주의가 생기고 미안하다는 생각도없고 그냥 저건 소시오패스 그자체인듯 정신병원 가야할둣

    쌍간나쌍간나8 일 전
  • 손절이 답

    이민우이민우8 일 전
  • 가족은 무슨 빨리 독립하시고 가족은 없다고 생각하세요

    즐겁게살자즐겁게살자8 일 전
  • ㅡ.ㅡ미친년 애미가 더 미쳤어 저런 가족 손절임.. 저렇게 해서 언니가 성공하면 고마워 할거같음??

    SY YuSY Yu9 일 전
  • 집안이랑 손절하세요 그리고 언니인지 나부랭이인지 유학만 다녀오면 뭐하냐 돈 한푼 자기 힘으로 못 모으는데. 유학 다녀오고 명문대간 게 스펙이 아니라 그렇게해서 자기 길을 가면 그때서야 스펙이 되는거다 자기 힘으로 이룬 경험이 스펙이라고 이 xx아

    닉넴뭐로하지닉넴뭐로하지9 일 전
  • 주작이길 바란건 처음인데 이건 진짜 주작이었으면 좋겠다... 실화라면 제발 가족들과 손절하고 사세요...더 세월이 가서 나중에 후회하지말고 지금 손절 하세요 사연자님의 인생을 사세요 너무 억울하잖아요 저런 인간때문에 내 삶이 피폐해진다는게

    첼리샤첼리샤9 일 전
  • 솔직히 돈먼저 갑고 할건해야지 와 아니그럼 막내딸은 해준건 없고 언니 이기적이네 고구마+1000000000000

    케찹살인마케찹살인마9 일 전
  • 우와 나중에 남편까지도 양보하라 그러겠다 완전 콩가루집안이네.ㅋㅋㅋㅋ

    moo moomoo moo9 일 전
  • 와 이런 말도 안되는 가정이 ㅋㅋㅋㅋ 가출하라해 혼자 살다 금세 들어올듯 ㅋㅋㅋㅋ

    김미영김미영9 일 전
  • 언니라는분 나이 1살차이라면서요 언니맞아요? 너무 부끄럽네요 동생이 유학 보내줘 성형 시켜줘 이번에는 남자 ㅋㅋㅋㅋ너무 뻔뻔하네요 진짜 답없으시네요^^

    이지혜이지혜9 일 전
  • 나는 남자 양보 가능한데? 사귀는 것도 아니고 사랑하는 것도 아니고 꼴랑 몇 번 만났는데 사람은 넘 괜찮다 하면 말이야. 물론 그 남자도 내가 이성적으로 안보이고 나와 연관된 다른 여성 만날 의향이 있다면 오케이. 남자측 생각도 중요하니깐. 나이들어봐라 남자는 딱히 큰 문제가 아니다 ㅎㅎㅎ

    Eunkyo ChoiEunkyo Choi9 일 전
    • 겨우 저거하나가지고 그런게 아니잖아요 동생은 언니를 위해서 양보한게 많은데 언니는 동생을 위해서 양보한게 1도 없잖아요 니것도 내거 내것도 내거라는 마인드인데...;;

      첼리샤첼리샤9 일 전
    • @한올 댓글 이해 못했음. 뭔말임?

      Eunkyo ChoiEunkyo Choi9 일 전
    • 남자가 문제인 건 아닌 듯 한데ㅋㅋㅋ

      한올한올9 일 전
  • 애새끼냐 진짜....저걸 받아주는 부모도 미친거임 언니 강제독립 시키고 연락끊고 돈도 주면 안됨

    Willow starWillow star9 일 전
  • 개같은 가족은 가족이 아님

    릅갈통릅갈통9 일 전
  • 이 프로는 판에서 긁어온 주작사연밖에 없음...

    허허허허9 일 전
  • 아니 제보자님 여태까지 다 양보하셨는데 소개팅남까지 양보하시면..계속 양보하시라는 엄마도 쫌... 그냥 연끊고 독립하세요...진짜 언니가 너무 이기적이네요.. (힘내세요🥺)

    가은.가은.9 일 전
  • 제가 독하게 한소리 할게요. 사연자분 정신차리세요. 가족은 무슨ㅋㅋㅋ 님이 언니분 배아파 낳으셨어요? 가족이라고 짊어지지않아도 될 책임을 부모님이 떠넘기는걸로 보이네요. 물론 가족이 힘들면 서로 도우고 힘이 되어줘야하지만, 언니가 동생분께 해준거 하나라도 있어요? 앞으로도 끝까지 빨아먹을것 같으니까 도망치세요ㅋㅋㅋ 그 상황이 익숙해서 그러려니 하나본데 언니분 정신차리게 하시려면 집나가서 궂은일 마다하지않고 돈벌게 하세요. 땅파면 돈 나옵니까? 진짜 걱정되서 하는소리니까 꼭 도망치세요.

    Hae SarangHae Sarang10 일 전
  • 저건 엄마잘못임

    문호준문호준10 일 전
  • 하.. 가 족같은소리하네;;;; 어머니도불쌍하지만 어머니가제일문제

    마리루나마리루나10 일 전
  • 아니 그 남자의견은? 그 남잔 언니 백명을 트럭으로 갖다줘도 안하겠구만; 유학도 갔다왔다면 정말 놀고만 왔나보네 상식적으로 그걸 토스하면 어떤 사람이 옳다구나 하고 받을런지 ,, 사연자분만 이상한 사람 취급받겠지

    엔하엔하10 일 전
  • 가족같은소리하고잇네 ㅠㅠ

    Yoko CaoYoko Cao10 일 전
  • 가족이면 다가 아니에요 가족끼리도 선이란게 있어요 근데 듣다듣다 언니분 소시오패스같네요.. 진심 본인만 다고 남은 깤아내고 밑으로 보고 필요한거 다얻어내려고하고.. 그런사람은 피하는게 상책이고 당장 자취하세요

    DONGDONG DongDONGDONG Dong10 일 전
  • 애미가 더 문제...애미한ㅔ 사랑받으려는 바보같은 사연자도 문제....

    ပျော်ရွှင်ပါစေ မင်္ဂလာပါပျော်ရွှင်ပါစေ မင်္ဂလာပါ10 일 전
  • 저런 가족이 있다고? 주작이겠지.. 정신병원부터 보내야될듯 한데..

    까만봉지까만봉지10 일 전
  • 이 상황의 진짜 발암이자 문제는 바로 사연자 부모임 귀한 자식 매 든다고 자식이 패악질에 망나니이면 너 죽고 나죽자 식으로 뜯어 고쳐야 하지 잠깐이 힘들다고 무조건 들어주니 저런 상황까지 간 것 그렇게 원하는거 들어준다 해서 저 애가 진심으로 부모와 동생에게 감사할까? 오히려 만만하다고 마구 뜯어내려 할걸요? 사연자 분 이 댓글을 읽으실 시 모르겠지만 단호하게 가족과 인연 끊고 독립 하셔서 본인 인생을 사셨으면 좋겠어요 이번 박수홍 사태 보셨잖아요 저런 가족은 남보다 못해요

    1004 anzu1004 anzu10 일 전
  • 씨이이이이이브으으으으아아아알 이거어엉ㄴ 손절각 가족이아니라고 ㅁ이이이잋이이이

    유라호유라호10 일 전
  • 주워왔나요?

    RainRain10 일 전
  • 언니랑 엄마 정신병자같다 친엄마 친언니 맞아요?? 얼른 분리돼서 따로살아요

    Chae OnChae On10 일 전
  • 집나가세요 손절하고 사세요

    주현주현10 일 전
  • 주작같다;

    뿌리뿌리11 일 전
  • 사연자님 독립하시고 어머니는 마음 약해지지말고 그 언니라는 사람 알바나 직장 안 구하면 집 밖으로 내쫓는다고 하고 3개월 안으로 안 구하면 진짜 내보내버리세요

    승연승연11 일 전
  • 댓글 잘안하는데,...음 언니도 문제지만 엄마가 더짜증나

    유유유유11 일 전
  • 부모는 작은딸편 들어줘야할 판국에 큰딸을 감싸는 겁니까? 엄마나 큰딸이나 똑같습니다. 엄마는 큰딸이랑 인연 끝으세요.

    김태현김태현11 일 전
  • 끝도 없는 요구 ...엄마란 분의 언니가 악행을 하도록 부추기는 방식..이런 악행을 악하다고 말 못하는 mc들 ...질질 끌려가서 모두 불행해지지 말고 독립하시고 최소 10년은 연 끊고 사시고 그 이후 연락해 보고 같은 방식이면 영원히 연 끊으세요. 사람이길 포기한 혈육은 더 이상 가족이 아닙니다.

    파면이답이다문재인독재역대최악파면이답이다문재인독재역대최악11 일 전
  • 아니 ㅆ 지도 눈치가 있으면 오히려 동생한테 미안해 해야 하는거 아닌가? ? 진짜 인간말종 그 자체네 . 그리고 뭐든지 양보를 하라고 언니한테 쩔쩔매는 가족들도 이기적이네.

    창렬스러운 혜자 누님창렬스러운 혜자 누님11 일 전
  • 부모가 잘못되도 한참 잘못 됬다 다 받아주니 원 에휴

    예수님예수님11 일 전
  • 언니보다싫은게 엄마라는 사람임.

    kim짜부짜부kim짜부짜부11 일 전
  • 참교육!! 참교육이 필요하다!!

    문혜영문혜영11 일 전
  • 엄마가 젤 문제....진짜 빡친다

    이몬슌이몬슌11 일 전
  • 그남자와결혼해서 인연끊어버려요

    Sando loveSando love11 일 전
  • 썰 보내신 분 제발 집 나오셨으면...

    누구세요?누구세요?11 일 전
  • 와...대박이다;;; 어렸을때부터 해달라는거 다해주니까 지가 상전인줄 아네.... 제보자분이 그냥 나가세요.. 엄마도 언니한테 쩔쩔매고...

    김나경김나경11 일 전
  • 내딸이었으면 이미 저세상,,

    오유정오유정11 일 전
  • 언니가 캥거루족 될까봐 무섭네요 독립할때 되면 독립하고 살아야지 가족이란 틀로 돈이면 돈 생활비 학비 등으로 자신껏만 챙기는 사람 있을수 있어요 가족간에 돈문제는 못돌려받는다 생각하시면 되어요 아쉬울때만 필요할때만 도움받고 지가 혼자 이뤘다고 착각하는사람 있긴해요 언니도 나가살라하고 동생분도 독립해서 자신위해서 사는게 좋을껄로 보여요 캥거루족이 오래지나면 가족들이 힘들어해요 별걸 다 달라하네요

    스티브박스티브박11 일 전
  • 웃기는 언니를 더 못되게 키우는 엄마...저런 엄마가 진짜 있다면, 안쓰러워도 제보자님은 독립해서 따로 사시길 바랍니다!

    MiSuk KimMiSuk Kim11 일 전
  • 꼭 독립하시고 절대이젠 양보하지마세요!!!

    은지은지11 일 전
  • 지금 끊던지 똑같이 패악치고 언니 길들이던지. 안하면 님은 ㄴ이제 언니련 결혼자금 대주고 출산하면 베이비시터되고 조카 대학 아니... 조카 결혼까지 다 님이 뒷바라지 하게 될걸료? 봐주지 마여 미친개는 몽둥이가 답이야

    담담담담담담11 일 전
  • 난 언니는 둘째치고 엄마도 문제임 엄마라서 그럴수 있다지만 둘때는 딸아님? 이건 그냥 차별이지 엄마가 첫째 잘 못키운거임

    랸잔랸잔11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