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름주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나를 따라하는 친구 [썰바이벌] | KBS Joy 210325 방송

2021. 03. 26.
95 418 조회수

*소름주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나를 따라하는 친구 [썰바이벌]
B급 감성 밸런스 토크쇼 #썰바이벌
★ 매주 목요일 밤 8시 30분 KBS Joy
출연 : 박나래, 김지민, 황보라
[KBS N]
▶ 홈페이지 : www.kbsn.co.kr
▶ 유튜브: bit.ly/2QEKonn
▶ 페이스북 : facebook.com/happykbsn
▶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kbsn_official

댓글
  • 말투 연기 다 별로..

    담다밍담다밍3 시간 전
  • 제 친구도 그레요..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따라합니다 말투,옷,신발,행동,틴트,가방 심지어 남사친 까지 제가 남사친 이랑 놀고있으면 못놀게 끼어들어요..그리고 걔가 여우입니다..제가 짝남을 말해줬는데 그 다음날부터 여우짓을 한거에요..그레서 손절 쳤습니다..이것보다 더 심해요..쨌든 너무 힘들어요..뭐 그냥 그렀다고요..

    현꿀현꿀2 일 전
  • 이거 무슨 드라마에서 본 내용이랑 비슷 하네요

    유비유비2 일 전
  • 용문신 소름돋네

    룰룰루룰룰루3 일 전
  • 내 주변에 계속 이런애있던데... 학용품 모으는거 좋아해서 사는데 따라사고, 내가 놀던 친구들 데리고 나랑 똑같이 놀러다니던곳에서 sns올리곸ㅋㅋㅋㅋ 옷이나 폰 따라사곸ㅋㅋㅋㅋㅋㅋㅋ 내 기분탓일 수도 있지만 그만해주라 ㅂㅅ여중에 ㅅㅇㄱ아~

    망개쭈망개쭈4 일 전
  • 그리고 나서 또 따라한다. 아니면 친구분을 차단

    조희정조희정4 일 전
  • 저거 지어낸거 아니고 실화라고?!!?

    6 H6 H4 일 전
  • 치즈 인더 트랩 각색한 주작 이야기 같기도 ㅋㅋㅋ

    Dongkyu KimDongkyu Kim5 일 전
  • 친구따라하는사람 무섭네요 ㅋㅋ

    이지혜이지혜6 일 전
  • 저런애 겁나 많음 ㅋ

    J JJ J6 일 전
  • 손민수같은애들많구나 풉

    비공개비공개7 일 전
  • 하아.. 진짜로 옆에서 은근슬쩍 근데 다 알아차리게끔 따라하는 친구들 너무 싫다.. 질색팔색

    Jia KimJia Kim10 일 전
  • ~~~~ 했음!!!! ~~~~ 거임!!!!! 하는거 바뀌면 좋겠다..

    백보림의 사생활백보림의 사생활13 일 전
  • 시이코네

    티카티카14 일 전
  • 진짜 역하네;

    아인아인14 일 전
  • 모 공포만화도 아니고.. 똑같이 하는건 진짜 미친짓이다. 범죄란걸 파악할 대가리가 없는듯. 진짜 저건 정말 정신병이다

    MirudinMirudin15 일 전
  • 저런 친구가 있었는데 마음은 진짜 여리고 애정고픈 친구였는데 불편하긴 하더라고요; 다 따라하니까 ;;; 처음엔 불쾌하기도 했고 주변 친구들이 쟤 왜 너 다 따라하냐고 욕하는 것도 듣다가 뭐 따라해도 넌너고 난나니까 그렇게 따라해도 일단 성격이 매우 다르기 때문에 ㅋㅋㅋㅋ달라보일꺼라고 생각해서 신경안쓰고 같이 학교 잘 다녔어요 다만, 나와 따로 대학간 이후에 그 곳에서 따를 당했고 힘들었는지 자퇴하고 조현병와서 정신과 다니는 걸로 알고 있어요 그냥 사랑받고 관심받고 싶은 친구였는데 ㅠㅠ

    꿩SH꿩SH15 일 전
  • 꼴좋네 ㅋㅋㅋㅋㅋ

    행복해츄행복해츄15 일 전
  • 깁스는 진짜 내 고딩때랑 똑같다... 우리반에도 내가 다쳐서 반깁스하고 오니까 자기도 발삐었다고 나랑 똑같은 병원을 감.. 근데 의사쌤이 반깁스할필요 없다하니까 자기가 붕대로 똘똘 말아서 등교함.. 지나가는 다른 학생들이 둘이 똑같이 붕대감고 있으니까 수근수근해서 그땐 진짜 내가 다 민망했음

    병아리병아리16 일 전
  • 흠 전체적인 포맷은 연참이고 사연 마지막에 노래 나오는건 얼마 전에 본 곤포 유튜버랑 같음... 피디님... 너무 하십니다...

    J JJ J16 일 전
  • 주작이네.. 물론 저런 일 있을 수 있는데 썰바이벌이나 에로부부등 사연있는거 너무 주작티남 물론 실제 적었던거랑 다른 스토리가 나올수있는데 msg너무 뿌렷다ㅋㅋㅋㅋ 나도 전에 사연올려서 된거 있는데 내가 적었던 내용이랑 무관한 내용과 a랑 b인물이 있는데 스토리상 a가 화내야되는건데 오류인지 대충 만들라한건지 b가 화내는걸로 해서 그 사연이 되게 우스꽝스러워졌음 ;; 내가 올린 사연이 아니라 이상한 내용이 되있드라고..;

    하트하트17 일 전
  • 손민수 실사판......으악 개소름

    앨리스앨리스17 일 전
  • 손민수는 손절해도 손민수하는거자너

    야리야리17 일 전
  • 나래야 자숙해라

    최일준최일준17 일 전
  • 저렇게 따라하는거 생각보다 주변에 많은듯... 저런 얘기 되게 많이보임... 열폭심하고 자존감낮은애들이 그러던데

    니닝니닝17 일 전
  • 이 방송 말투 너무 싼마이야 사연 읽는사람들 연기도 안좋아 연참보러 왔다가 가끔 실수로 트는데 그때마다 인상쓰게됨

    Layla AhnLayla Ahn17 일 전
  •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민 머리 넘길때 하은별인줄ㅋㅋㅋㅋㅋㅋㅋ

    호냥이호냥이18 일 전
  • 아니 누가 따라하랬냐.... 깁스도 깁스인데 타투 진짜 ㅋㅋㅋ

    이후용이후용18 일 전
  • 흠..ㅇㅅㅇ

    하하하하하하18 일 전
  • 이런거 전부 주작인거 알아도 듣기 재밌음ㅋㅋ

    이예린이예린18 일 전
  • 박나래 예기는 하차 안했나보네?

    미국아재Howard미국아재Howard18 일 전
  • ..?난 남들하고 다를리고 존나 안간힘 쓰는대.. 메이커도 내가 입는거 남들이 좀 입는다 싶으면 개 짜증나던대

    건이건이건이건이18 일 전
    • 데...데....

      쇼리쇼리11 일 전
  • 여자끼린 저렇게 따라하는게 신기해 ㅋㅋㅋㅋ 남자끼리는 같은옷 입어도 서로 재수없어 하는데 ㅋㅋㅋㅋ

    ပျော်ရွှင်ပါစေ မင်္ဂလာပါပျော်ရွှင်ပါစေ မင်္ဂလာပါ18 일 전
    • @오렌지주스 지는 잘났지만 부모 형제 사회가 문제라는 자기 중심형것들 샘만많고..

      맛살맛살15 일 전
    • @맛살 쓸데없이 샘이 많으면 결코 자존감도 높을 수가 없음...

      오렌지주스오렌지주스15 일 전
    • 샘 오지게 부리는 애들 있음...자존감은 높은데 자신감은 낮고...글서 뒤에서 호박씨 까는것들

      맛살맛살18 일 전
  • 어후 소름😅😅😅😅

    BORA ASMR 보라BORA ASMR 보라19 일 전
  • 알죠 저기분.. 짝사랑까지 따라하는 친구도 있었는데요 뭐.,

    김윤지김윤지19 일 전
  • 음슴체 너무 집중 흐트리는 듯...

    김희선김희선19 일 전
  • 1:41 ㅎ....하은별...?

    N JN J19 일 전
  • 김지민 연기 하은별 보는줄알았네 ㅋㅋㅋ

    아레스TV아레스TV19 일 전
  • 1:40 하은별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s 555ss 55519 일 전
    • @망개쭈 어쳐피 지랑 못사귐

      다은다은2 일 전
    • @박진혁 그게 왜 궁금함???

      망개쭈망개쭈4 일 전
    • 사진누구에요

      박진혁박진혁7 일 전
  • 망상 주작썰이네..깁스, 용문신은 너무 갔다

    나는개똥벌레나는개똥벌레19 일 전
  • 비교를 안할수가 없는게.. 연참생각뿐이다

    #지온워드#지온워드19 일 전
  • 꼬시다 한평생 그 용 보면서 자기를 되돌아보며 후회하고 살아라

    안경미남입니다만안경미남입니다만19 일 전
  • 와 이런 사연 내가 보내려고 했는데 이미 나왔내

    임채연임채연19 일 전
  • 아휴....

    Heim youHeim you19 일 전
  • 사연읽어주는말투 너무 거슬립니다

    고윤진고윤진19 일 전
  • 홍설?

    KIM진젠젠KIM진젠젠19 일 전
  • 당해보면 알죠..전..따라하는 수준을 넘었는데여...뭐..

    옥탑방에서 부옥이펭수 볼래옥탑방에서 부옥이펭수 볼래19 일 전
  • 사연 말투만 바꾸면 진짜 몰입 죻을거다

    윌리스윌리스19 일 전
    • ~음 아니면 ~임 너무 말투가 너무 불편한것 같네요ㅠㅠ

      임경화임경화일 전
    • @ᄋ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6 666 612 일 전
    • ~하는 것임 !! ㅋㅋㅋㅋ

      ᄋᄋᄋᄋ18 일 전
  • 타투는 쌤통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희배신희배19 일 전
    • ㅋㅋㅋㅋㅋㅋ

      예쁘게살고싶어예쁘게살고싶어3 일 전
  • 클럽에서 봤다는데(?) 왜 교복인거여(?) 햇더니 고등학교때 이랬다고 한 거 였구나....

    씨앗씨앗19 일 전
  • 진짜 저런애들 꼭있는데 존나 소름끼쳐

    days everydays every19 일 전
    • @박진혁 로제용

      days everydays every6 일 전
    • 사진뉴구에요

      박진혁박진혁7 일 전
  • 이래서 씨발 아무나 오냐오냐 해주면 안돼는거야 에휴

    이현수.이현수.19 일 전
  • ㅋㅋ걍 살지 뭘 또 지워ㅠ

    껌후라보노껌후라보노19 일 전
  • 손민수짓 하네 ㅋㅋ

    손지환손지환19 일 전
    • 나도 손 이네 ㅋㅋ

      손지환손지환19 일 전
  • 주작 같은데..

    카리4카리419 일 전
    • ㅇㅇ 손민수가 굳이 타투한걸 걷어서 왜보여줌ㅋㅋ

      뜬뜬뜬뜬19 일 전
    • ㅇㅈ 썰바이벌이든 연참이든 다 실제썰이라 하는데 결국 그 진짜라는 증거가 없음ㅌㅋ

      k kk k19 일 전
  • ㅋㅋㅋㅋ ㅂㅅ 쌤통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비송비19 일 전
  • 꼭저런애 있더라...개소름 용ㅋㅋㅋㅋㅋ 꼴좋다ㅋㅋㅋ

    Sando loveSando love19 일 전
  • 인과응보... 손민수하지마라 진짜 피해끼치는 짓이다

    최지원최지원19 일 전
    • 제발 남인생 따라살지말고 자기 인생이나 살았으면~~

      리세리세18 일 전
    • ㄹㅇ 내 주변에도 성은 못따라하니 이름만 똑같이 개명한 애도 있는데 정신병있는애 같더라

      리세리세18 일 전
  • 문신!! 대박이다!! 문신 지우려면 얼마나 아픈데!! ㅡㅡ

    문혜영문혜영19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투부분이 화룡점정이구만 ㄷㄷ 지운다해도 이전 팔뚝과 같이 100% 깔끔한 상태로 돌아갈 순 없음 안타깝네...

      Blitz KronisBlitz Kronis19 일 전
  • 연참에도 나왔던 사연인데 따라쟁이 친구

    처리마눌처리마눌19 일 전
    • @맞춤법요정 같은 내용은 아니었어욤 ㅋㅋ 저도 연참 생각났는데 연참은 문신은 없었..

      이상한채널의N이상한채널의N18 일 전
    • 이 내용으로 똑같이 나온 건가욤?? 원래 따라하는 친구썰은 다른 곳에도 많이 있어서리

      맞춤법요정맞춤법요정19 일 전
  • 와 여우같은 친구 안 당해보면 몰라요ㅠㅠ 정신병 걸려요 대박 진짜 무서워... 저도 여우같은 친구 있어서 손절했지만 2~3년 지나면 다른 친구한테 붙어서 따라하는거보고 소름돋았어요 ... ㅠㅠ 여긴 더 레전드다

    비니의마케팅이야기비니의마케팅이야기19 일 전
  • 와ㅏㅏ..

    김당근김당근19 일 전
  • 손민수하다 상상도 못한 반전이네요

    J KrystalJ Krystal19 일 전
KOworld